- 글쓴시간
- 분류 문화,취미/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혼돈 업데이트
2019-07-04 에 "하둠"의 영역이란게 나왔다. 여태까지 했던건 엘리언 영역이었단다. 하둠에 가려면 "빛의 성수"라는게 필요하고, 당시 성수는 사실상 유료아이템이었다.
그래서 과금하는 사람과 무과금하는 사람과는 차이가 벌어지고 있었다. 하둠때문에. 하둠에서 나오는 아이템도 좋고, 경험치도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이벤트로 성수를 주긴 했지만 그때뿐이었다.
그러다가 2020-02-04에 "특수 지령"이라는게 생기면서 하루에 2개씩 무료로 주기 시작했다. 나도 그 기회를 타서 최소한 하둠의 지식을 얻어놓았고 최근에 마무리 되었다. 그게 바로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영역 지식작 완료 이거다. 무과금 하는 사람도 숨통을 틔워준것이리라.
그리고 2020-07-21에 "혼돈"이 나왔다. 혼돈은 하둠과 엘리언을 통합한단다. ㅉㅉ. 물론 통합해도 성수는 여전히 유효하다. 아니 여전히 모자르다. 성수가 있으면 더 좋은 아이템이 나오니깐 말이다.
혼돈이 나오면서 현재 최고등급 아이템인 공허급 혼돈 아이템이 나왔는데 이 혼돈 아이템을 제작하려면 "혼돈의 축"이 필요하고, 혼돈의 축을 만드려면 "혼돈의 핵" 100개가 필요하다. 혼돈의 핵은 거래가 안되고, 혼돈의 축은 다행이 거래소에서 "1000 억 은화"에 살수 있다. 참고로 내가 여태까지 게임하면서 은화를 한푼도 안썼어도 1000억 은화 못 모았다. ^^
근데... 혼돈의 축을 먹었다. 오예!!!!!!
자고 일어나니 이런게 똭~ 난 첨에 혼돈의 핵인줄 알았다. 좀 길쭉해서 이상하다고만 생각. ㅎㅎ
바로 혼돈 장비 제작. 모아두었던걸 대부분 썼지만 안 아깝다.
공격력이 확 차이난다. 고투력들이 유료 아이템으로라도, 비싸게라도 판매하라는게 이런거 때문인가보다. 난 이제야 한개 만들었고 이것도 운이 매우 좋은 건데, 현재 전섭 1위는 6개 장비 모두 혼돈으로 제작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쨌든 고렙들은 축만 있으면 될텐데 축이 안나오니 문제란다.
자 이제.. 하나만 더 먹자. 한개 더 만들 재료는 있다. ㅎㅎ
----
2020.08.09
하나 더 득. 이번엔 흑정모드에서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