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시간
- 분류 문화,취미/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위치 의상: 크레요들
2012.12.22 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출시된 의상. 크리스마스 장남감 병정 의상이다. 호두까기 인형이 연상되기도 한다. "요들"이 알프스 지방의 민요이기도 함을 감안하면 의상 작명센스가 돋보인다. 굉장히 퀄리티가 있는 좋은 의상으로 한동안 입을것 같다.
망토도 펄럭이기도 하고, 원리 위치가 붉은 색과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굉장히 맘에 드는 옷이다.
우선 모자가 굉장히 특이하다. 역시 깃털 좋아하는 펄어비스 답다. 모자에 크리스마스 장식도 눈에 띄인다.
다음은 상의. 병정의상이라고는 하지만, 왠만한 정복 못지않게 화려하다. 파티에 참석한 군인 같다고나 할까. 휘장까지 두른걸 보면 꽤 신경써서 디자인 한듯 하다.
하의는 좀 맘에 안드는 부분. 이왕이면 좀 더 화려하게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바지 기장도 세우고 상의와 매칭되는 장식도 달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 남성 캐릭터용 크레요들 보면 이부분은 여성 캐릭터에게 신경 안쓴거 같기도 하다.
내 주 캐릭은 올림머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정복에 어울리기도 한다.
자. 다음엔 어떤 의상이 나올까. 그 전에 옷장 칸수좀 늘여주지 않으련? 최대 180칸 다 채웠다. 이제부턴 옷 사입으려면 옷장에서 빼야 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위치 의상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