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하나의 누리사랑방. 이런 저런 얘기

Anya178Mt

Hello lads!
I came across a 178 awesome resource that I think you should browse.
This site is packed with a lot of useful information that you might find insightful.
It has everything you could possibly need, so be sure to give it a visit!
<a href=https://theportablegamer.com/2025/06/24/silent-hill-f-actress-admits-her-role-nearly-drove-her-insane/>https://theportablegamer.com/2025/06/24/silent-hill-f-actress-admits-her-role-nearly-drove-her-insane/</a>

Furthermore remember not to overlook, folks, that a person constantly are able to inside this publication find answers to address your the very confusing inquiries. Our team tried to explain all of the information via an extremely understandable way.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Windy

- 와우~~ 정보 감사합니다.

- 그렇잖아도 네이버와의 궁합이 뭔가 안 맞는거 같아 고민하고 있긴 했습니다. 유입이 줄긴 줄었죠. 블로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는 없습니다만, 지적하신건 시간내서 고쳐보겠습니다.

- 에드센스 위배의 소지가 있는건지 몰랐네요. (워낙 수입이 없어서 에드센스 끊겨도 별 타격은 없습니다만 ㅎㅎ) 수정해봐야겠네요.

김기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

간만에 RSS 피드 읽다가 들어왔어요. 블로그 글 보니 둘째 가지셨나봐요? 축하드려요~

그동안 사는게 바빠서(?) 커뮤니티 활동도 전혀 못하고 살았는데, 1년에 한번 정도 솔스쿨 들어가보면 다른 분들은 여전히 열심히 활동하시더군요.

하도 오래 안 봐서 얼굴도 가물가물하네요. 길에서 마주치면 알아는 볼런지..ㅋㅋ

앞으로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그럼 이만~

Windy

이야~~~! 정말 반갑습니다~~~!

다른분들도 뜸해졌습니다. ㅋㅋ 가끔 솔스쿨엔 저 혼자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죠. 오라클이 썬 인수한 이후부터는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 오라클이 커뮤니티에 지원하는게 썬만큼은 안되니까요. ^^;

하도 안보니 얼굴도 가물가물 하네요. 술한잔 해야죠~?

최승연

헉..벌써 돌인가요~ ^^;;

이거 머...ㅎㅎㅎ

근데 팀장님 역삼에 계신거예요?

전 회사가 학동역 근처로 이사를 해서..역삼이랑 쫌 멀어졌어요~

글고 전 낼부터 담주 내내 여름 휴가이지용 ^^

근데 오늘 날씨 완전 구리네요...강릉은 날씨 좋아야 할텐데...

기회되면 함 봐요... 보면 알아볼까나..ㅋㅋㅋ

Windy

http://windy.luru.net/733 답글 필수~

학동이면 2블럭 거리네요. ㅎㅁㅎㅁ ^^

최승연

ㅋㅋ 간만에 들려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글 읽어보러와요 ^^

아래 보니...베이비탄생? 작년 얘기네요..ㅋ

많이 컸겠어요~ 이쁘겠네요~

잘 지내고 계시죠? 가끔 이렇게 보러 올게요~ㅎ

Windy

워워 가끔 오면 안되죠. 자주 와야죠.

반갑네요. 아직 그곳에 있으면 점심 같이?

8월 말에 돌잔치합니다용~ 연락 갈껍니당~ ㅎㅎㅎ

김미진

ㅎㅎㅎ 앞으로 아이 사진 업뎃 많이 해주세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Windy

감사감사~

업뎃 열심히 해야죠.ㅎㅎ

시간되면 저녁이나 같이 먹으용. 선린군은 잘 있으려남. ㅎ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