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하나의 누리사랑방. 이런 저런 얘기

글쓴시간
분류 문화,취미/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위치 의상: 한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8.09.22 에 추가한 공통 의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옷고름과 노리개도 잘 구현되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의 치마는 기본이 흰색이라 흰색으로 염색할 수고를 하나 덜어준다. 그렇긴 해도 타 캐릭엔 적색이나 검은색에 비해서는 약간 아쉽다. 어쨌든 염색한다 해도 색감이 동일하게 나오지는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선 말기의 한복은 저고리가 매우 짧았다는데, 요즘 입는 한복에 비해서는 약간 짧은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매단도 잘 구현되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은사막 모바일: 위치 의상 정리
글쓴시간
분류 기술,IT/모바일 라이프
갤럭시 노트8 업데이트 - AR이모지, 슈퍼슬로우모션

※ 갤럭시 노트8을 업데이트 했다. 업데이트야 지금까지 몇달에 한번씩은 있던 일이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재미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바로 슈퍼슬로우모션과 AR이모지 기능이다.

※ 슈퍼슬로우모션

- 갤럭시 S9에 있는 그 슈퍼슬로우모션 기능이 노트8에도 드디어 된다. 하드웨어적으로 지원해야 쓸 쑤 있는 기능으로 알고 있는데, 이걸 지원해준다는 건 이미 노트8 하드웨어가 이걸 지원하고 있었다는 의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메라 앱을 켜고 화면 중간쯤을 손가락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쓱 밀어주면 설정 메뉴가 뜨는데 여기에 "슈퍼 슬로우 모션" 메뉴가 있다. 이걸 사용하면된다. 촬영 스펙은 갤럭시 S9 와 동일하다.

- 720p, 480fps 로 약 0.4 초간 촬영 된다.

※ AR이모지

- 사용자의 얼굴 촬영해 3D 캐릭터처럼 나타내고 이걸 이모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다. 아이들 보여줬더니 재미있다고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메라 앱을 켜면 화면 아래 오른쪽에 "AR 이모지"메뉴가 있다. 이걸 터치하면 앱스토에서 앱을 받으라고 나온다. "마이 이모지 메이커"라는 앱인데 이 앱은 갤럭시 앱에서 검색이 안되는 앱이다. 앱을 받아 설치한후 이모지를 만들 수 있다.

- 이렇게 만든 이모지를 이걸 스티커로 변환해 문자 보낼 때 쓰거나, SNS 에 업로드 가능하다.

----

업데이트 내용 보기: http://doc.samsungmobile.com/SM-N950N/SKC/doc.html